세미나룸 대관
Rooftop Seminar Room 구조도
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. (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.)
택배 물품은 1층 무인택배함을 이용해 주세요. 주문 시에는 업체명, 담당자 성함, 연락처를 꼭 기재해 주세요.
계약 기간이 끝나거나 중도 해지할 경우, 한 달 전까지 매니저에게 미리 알려 주세요.
복합기(프린터, 스캐너 등) 등 사무기기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CO-WORKING SPACE 전용)
음향 시설, 프로젝터, 스크린, 강연대 등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장비를 제공하며, 필요한 기술 지원도 제공합니다.
Rooftop Seminar Room(7층)은 CO-WORKING SPACE 이용자에 한해 100%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. 별도로 문의 주시기를 바랍니다.
준비 및 정리 시간은 대관 옵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세요.
추가 비용은 [추가 비용 여부 및 조건]에 따라 달라집니다. 자세한 사항은 예약 시 안내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