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ooftop Seminar Room

프라이빗한 독립 루프탑 세미나실로 야외 가든과 별도 탕비실, 프로젝터 시설 등을 갖춰서 다양한 회의와 발표회 진행이 가능한 공간

세미나룸 대관

  • 완벽한 보안 시스템
  • 컨퍼런스 등 적합
  • 냉난방 지원
  • 초고속 무선 인터넷
  • 최대 15명 수용 가능
  • 설명회 스테이션 구성
  • 케어링 매니저 시스템
  • 테이블 및 좌석 제공
  • 탕비실 구비
  • 음향 시설
  • 빔 프로젝트 지원
OPEN LAB · OPEN LAB · OPEN LAB · OPEN LAB · OPEN LAB · OPEN LAB · OPEN LAB · OPEN LAB · OPEN LAB · OPEN LAB ·
넓고 개방감 있는 Rooftop 세미나룸에서
회의와 네트워킹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보세요.

공간 배치 및 구조 안내

현대적인 디자인과 쾌적한 환경에서 효율적인 시간을 제공합니다.

Rooftop Seminar Room 구조도

  • 1 층 전체를 활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, 대형 회의실과 가든존을 갖추어 프라이빗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2 빔프로젝터와 대형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3 대형 회의 테이블은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여 다양한 인원이 편안하게 회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  • 4 독립적인 주방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, 와인셀러와 냉장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  • 5 가든존이 마련되어 있어, 잠시 여유를 느끼며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합니다.
이용 전 꼭 알아두세요!

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. (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.)

택배 물품은 1층 무인택배함을 이용해 주세요. 주문 시에는 업체명, 담당자 성함, 연락처를 꼭 기재해 주세요.

계약 기간이 끝나거나 중도 해지할 경우, 한 달 전까지 매니저에게 미리 알려 주세요.

복합기(프린터, 스캐너 등) 등 사무기기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CO-WORKING SPACE 전용)

음향 시설, 프로젝터, 스크린, 강연대 등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장비를 제공하며, 필요한 기술 지원도 제공합니다.

Rooftop Seminar Room(7층)은 CO-WORKING SPACE 이용자에 한해 100%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. 별도로 문의 주시기를 바랍니다.

준비 및 정리 시간은 대관 옵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문의해 주세요.

추가 비용은 [추가 비용 여부 및 조건]에 따라 달라집니다. 자세한 사항은 예약 시 안내 드리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