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인 오픈타입
special service
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. (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.)
택배 물품은 1층 무인택배함을 이용해 주세요. 주문 시에는 업체명, 담당자 성함, 연락처를 꼭 기재해 주세요.
계약 기간이 끝나거나 중도 해지할 경우, 한 달 전까지 매니저에게 미리 알려 주세요.
복합기(프린터, 스캐너 등) 등 사무기기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CO-WORKING SPACE 전용)
1인 오픈타입 오피스는 독립된 공간에서 업무를 할 수 있으며,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개방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. 다른 입주자들과 소통할 기회가 많아 협업과 네트워킹에 유리합니다.
미팅 및 회의는 IR카페(1층) 또는 세미나실(7층)에서 이용해 주세요. (단, 세미나실은 3일 전 예약 후 사용 가능합니다.)
초고속 무선 인터넷(와이파이)은 제공되고 있습니다. 별도 자리에 유선 인터넷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