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착석형 오피스
special service
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. (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.)
택배 물품은 1층 무인택배함을 이용해 주세요. 주문 시에는 업체명, 담당자 성함, 연락처를 꼭 기재해 주세요.
계약 기간이 끝나거나 중도 해지할 경우, 한 달 전까지 매니저에게 미리 알려 주세요.
복합기(프린터, 스캐너 등) 등 사무기기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(CO-WORKING SPACE 전용)
네, 가능합니다. 오픈랩은 개인 사업자, 프리랜서 등 사업자 등록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.
HOT DESKING OFFICE(자유 착석형), OPEN TYPE OFFICE(1인 오픈타입), PROJECT ROOM(프로젝트룸)의 최소 계약 기간은 모두 3개월입니다.
자유착성형 오피스는 유연한 공간 구성과 확장성, 그리고 협업과 개인 업무 공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.